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배곧 삼겹살 맛집 :: [빡치면돼지] 또띠아 쌈 고기 맛집

by 신안산선 2022. 4. 24.
반응형

 원래 BBQ에 갈 생각이었는데, 갑자기 야외 테이블에 반해 삼겹살집으로 노선을 틀었습니다. 토르티야에 고기를 싸 먹는 독특한 고깃집이었습니다. 상세한 후기 말씀드리겠습니다. 

 

기본정보

 

입구 사진
사람들 얼굴이 너무찍혀서 가렸습니다.

 배곧 아브뉴프랑 퍼플동 1층에 위치합니다. 구월동에 본점이 있는 체인점이며 매일 오후4시~11시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메뉴판메뉴판
메뉴판

 삼겹살, 목살, 항정살 세 부위만 판매중입니다. 그런데 사이드 메뉴에 토르티야가 보입니다. 

 

후기

 

기본 상차림소주를 시원하게 먹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기본 상차림

 2인 세트메뉴를 시키면 나오는 메뉴들입니다(고기제외). 

 

 계란찜은 명란이 올라가있는데요, 너무 많이 올려주신 것 같습니다. 저거 반만 올려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살짝 비립니다. 

 

 삼겹짜글이가 맨 오른쪽에 있는 음식입니다. 고기를 먹는데 굳이 삼겹 짜글이가 아니라 평범하게 된장찌개가 나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맛은 무난합니다. 

 

 파를 송송썰어서 주시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파채로 나오면 입 주변에 묻고 귀찮아지는데 송송 썰려있는 걸 먹으니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저 소스들은 바베큐소스, 쯔란, 쌈장, 명이 고추냉이입니다. 다 평범했고 명이 고추냉이는 명이나물을 섞은 고추냉이인데, 명이나물 맛이 살짝 나긴 합니다. 매니저분이 친절하게 음식에 대해 다 설명해주셨는데 이만큼밖에 기억이 안 납니다 하하. 

 

 

 시원하게 마실 수 있게 바구니에 눈(?)을 쌓아다가 제공합니다.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 좋았습니다. 

 

본인사진고기 세팅 사진
이렇게 보니 조촐해보이네요

 바질페스토 숙성 삼겹살과 꽃 목살입니다. 고기 퀄리티는 무난했습니다. 바질 페스토 삼겹살이라고 해서 뭐 크게 다른 맛이 나진 않았습니다. 다 세팅해주시고, 사람이 없으면 구워주신다고 하는데 붐비는 시간이라 저희가 구워 먹었습니다. 

 

 

 

 

결론 

 가격이 쎼지 않은데,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전체적으로 중간 이상의 맛, 배곧 음식점답게 깔끔한 식당입니다. 재방문 의사가 충분히 생기는 식당이었습니다. 

 

 아쉬운건 토르티야와 고기가 딱히 어울리지 않습니다. 직원분이 토르티야와 고기 조합이 어떤지 여쭤보셨는데, 솔직하게 말씀드렸습니다. 손님들 반응을 보고 평범한 쌈채소로 바뀔 수도 있다고 하시는데, 그냥 쌈채소가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