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반팔 티셔츠 추천 :: IABSTUDIO(아이앱스튜디오) 반팔 XL사이즈 후기

by 신안산선 2022. 8. 26.
반응형

 여자 친구한테 2주년 선물로 아이앱스튜디오 반팔 티셔츠를 받았습니다. 너무 만족스럽게 입고 있고, 후기 말씀드리겠습니다.

 

기본정보

 솔드아웃에서 구매했다고 합니다. 현재 xl사이즈의 가격은 즉시구매 시 10만 원 정도입니다. 사실 반팔에 거금 들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데요.. 선물로 받은 거니까 기쁘게 입으렵니다~! 

당연히 정품 / 포장상태 깔끔
정품, 깔끔

 솔드아웃이니 믿고 구매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포장상태도 깔끔했고, 역시 새 옷을 펼쳐놓고 사진을 찍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원가는 4만5천원인데, 프리미엄이 두배가 넘게 붙었네요 허허이,   

 

 제가 구매한 제품의 색상은 화이트 - 라이트그린 입니다.

 

 솔드아웃 의류의 가격은 계속해서 변하니 들어가서 확인해보셔요

 

사이즈표 사진
사이즈표

 사이즈는 이러합니다. 전형적인 오버핏 옷이고, 총장이 꽤 긴 편의 반팔 - 

 

 

 

 후기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여서 그런지 몰라도 디자인도 하얀색에 연두색 조합이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느껴지고, 살짝 두툼한 소재인지라 비침도 없습니다. 

 

 제가 착용한 사진인데요, 저는 185cm/70kg의 전형적 멸치인데 오버핏으로 아주 적당히 잘 맞습니다. 품이 살짝 크지만 그게 오버핏의 묘미라고 생각합니다. 175cm 이상인 분들은 다 xl사이즈로 사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 이하이신 분들은 총장이 너무 길 것 같아요. 

 


 빈지노는 못하는 게 뭘까요?

반응형

댓글